이유 .. 셋팅된 해상도 값과 모바일 해상도값이 틀려서 생기는현상
예를 들어
1280*720 해상도로 제작
모바일 해상도가 1920*1080에 셋팅을 하는경우
Screen.SetResolution; 으로 셋팅을 하는데 이 경우에는
작은 해상도에서 큰해상도로 셋팅 되면서 이미지가 깜빡이는 현상이 생긴다.
이 부분을 자연스럽게 해결하려면 SetResolution을 사용하면 안됨..
setResolution의 단점
화면 뭉게짐 이미지가 틀려짐 .
Canvas Scaler match 의 height를 1로 주고 세로값만 보상을 한후 사용
세로축의 경우 화면에 맞게 보상함 가로 축 변화는 적어김 (변하기는함)
반대로 하면 반대로 적용함
위의 경우 패널의 크기및 좌표값이 바뀌게 되는데 이럴땐
Vector2((canvasScaler.referenceResolution.x/ Screen.width ), (Screen.height / canvasScaler.referenceResolution.y)
좌표값의 레솔루션을 구해서 이걸 곱해주면됨